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2.27 10:36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월 2일 신곡 발표... 재지한 겨울 시즌송

▲ 미스틱스토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새해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7일 "브아걸의 디지털 싱글이 1월 2일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4년 만에 완전체 앨범 'RE_vive(리바이브)'를 발매한 브아걸은 약 두 달 만에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 24일 제아는 출연 중인 글랜스TV '제아랄랄라'에서 "이번 브아걸 활동 내내 팬분들이 재밌게 지켜봐 주셨는데, 아무래도 (리메이크 앨범에 대한) 서운함이 있을 것 같다"며 "제주도에서 갑자기 악상이 떠올라 일을 벌려볼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번 신곡은 제아와 작곡가 이민수가 함께 만든 재지(jazzy)한 감성의 겨울 시즌송으로, 달콤하면서도 쓸쓸한 무드가 담긴 브아걸 보컬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브아걸은 올해 4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 및 예능, 라디오 등 오랜만에 완전체 활동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매번 차별화된 콘셉트와 음악 세계를 개척한 브아걸은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서도 명곡의 친숙함 속에 예상치 못한 편곡과 개성을 담아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브아걸 신곡 제작기는 글랜스TV 유튜브 채널 '제아랄랄라'에서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며, 음원은 1월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