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12.26 09:45

에이프릴 이나은, 뷰티 여신 등극

▲ 그라치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2020년 1월호를 합께 작업한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WINTER AWAKENING’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뷰티 포트레이트를 연출한 이나은은 순백의 의상에 따뜻한 장밋빛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싱그러운 코랄 컬러와 은은한 로즈 핑크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온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표현한 이나은은 교복 차림의 ‘여주다’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매혹적인 화보 신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이나은은 출연한 작품이 연달아 학원물이었던 점에 대해 “10대 고등학생 역을 하다 보니 이미지가 더 어려진 것 같다. 교복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 건 너무 좋은데, 이제는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기도 하다. 대학생 역할이나 퓨전 사극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나은은 20대에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운전 면허를 따고 싶다. 또 작사를 해보는 것, 그리고 기타를 배우는 것”이라고 답했다.

특히 무대 위의 나은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내년 봄쯤 에이프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1년 만의 컴백이라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가 된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