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4 14:37

인천성인용품점 ‘가지몰’,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로 세일 행사 진행

▲ 인천 '가지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천성인용품점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에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무잡이 20-50%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일행사는 최대 50%가 할인된 가격으로 미국 파이프드림, 우머나이저 흡입제품, 주미오 미국 등의 제품들을 비롯해 다양한 여성들을 위해 천연재료 식물성 마사지러브젤 신상과 섹시 란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준비한 성인용품점 가지몰의 주안 본점은 1층~4층 300평 규모 성인용품 매장으로 밝은 분위기로 매장을 꾸려 커플들에게 인기를 끌어온 곳이다. 전면간판을 배치해 손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으며, 기념촬영이 가능한 돈키호테 캐릭터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도 동반 운영 중에 있어 매장을 직접 찾기가 어려운 이들도 할인혜택을 적용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느덧 올 한해도 1주일 가량 남게 됐는데, 올 한해 받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여성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매장을 편안하고 개성 있게 꾸몄고 건물 2층에 카페 운영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편의성은 확보한 공간이면서 만남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커플들이 즐겨 찾고 있다.”라며 “카페 완공 시에는 쇼핑과 데이트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더욱 많은 이들이 찾는 이색데이트코스로 도약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규 브랜드 ‘돈키호테’는 지난 10월 3일 부평점 오픈에 이어 강남, 부산, 시흥, 안산, 홍대 등 전국 각지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초기 투자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작은 평수의 매장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며, 가맹비와 인테리어비를 낮춰 창업주들을 적극 지원 중이다.”라며 “내년 하반기에는 전국적인 도매를 운영할 기획하고 있으며, 파트너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구글 검색 시에도 접속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