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24 14:27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동산 계약 앞두고 고부 갈등 발발?

▲ TV CHOSUN ‘아내의 맛’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 CHOSUN ‘아내의 맛’ 함소원과 중국마마가 베트남에서의 새 보금자리를 꿈꾸던 중 의견 차를 보이며 또 한 번 고부 갈등 위기에 처한다.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7회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와 시부모님이 함께한 베트남 다낭 여행 두 번째 날 이야기가 전해졌다. 네 사람은 최근 인싸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바구니 배’를 타러가 ‘수상 클럽’을 즐겼다. 그러던 중 함소원이 ‘바구니 팡팡’을 체험하다가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고, 남편 진화가 지체 없이 물에 뛰어드는 모습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와 관련 24일(오늘) 방송되는 ‘아내의 맛’ 78회에서는 함진 부부와 시부모님의 베트남 다낭 여행 그 마지막 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함소원과 중국마마는 이른 아침 침대 맡에 쪽지 한 장만 남긴 채 혜정이까지 떠맡기고 은밀한 외출을 서둘렀던 상황. 고부가 나란히 화려한 복장을 하고 부리나케 찾아간 곳은 다름 아닌 베트남 다낭 부동산으로, 이들은 단순 상담이 아닌 베트남으로의 이주 계획을 구체적으로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짠순이 함소원이 시내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아파트를 선호한데 반해 중국 큰 손 마마는 “무조건 큰 집으로 해야한다”며 함소원의 손을 끌고 어딘가로 향했다. 그리고 마지못해 마마에게 이끌려온 함소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300평 규모 최고급 풀빌라에 도착한 것.

무엇보다 중국마마는 화려한 외부를 보고 크게 만족하더니 고급스런 내부를 구석구석 둘러보며 결국 완전히 마음을 뺏겨버렸고, ‘억’소리 나는 계약금에도 불구하고 즉석에서 계약 선언을 하는 통 큰 면모를 보였다. 더욱이 이후 베트남에서의 합가 선언을 하기에 이르렀던 것. 지난번 실패했던 중국마마의 ‘합가의 꿈’이 베트남에서 이뤄질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그러나 중국 파파가 뒤늦게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후 참았던 화를 폭발시키면서 긴장감이 드리워졌다. 중국마마 역시 지지 않겠다는 듯 싸늘한 표정을 지으면서, 두 사람이 또 한 번의 살벌한 신경전을 벌였던 것. 함진네 효도관광이 우여곡절을 딛고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함진부부와 시부모님이 베트남 다낭 여행을 즐기며 현지 분위기에 큰 매력을 느낀 것 같다”며 “한 편의 가족 시트콤 같은 함진 패밀리의 좌충우돌 베트남 다낭 여행기 마지막 편을 본방 사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12월 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