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4 10:46

성인용품쇼핑몰 ‘돈쿵’ 연말연시 이벤트로 신규회원 만원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 마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창업 프렌차이즈 '돈키호테코리아'와 공식 쇼핑몰 ‘심쿵닷컴’이 함께 런칭한 성인용품 쇼핑몰 ‘돈쿵’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돈쿵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풍성한 혜택들을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회원가입을 진행한 회원에게 모두 10,000원을 적립하고 있으며, 구매 시 10% 무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베스트셀러 기획전, 신상품 추천, 대박딜 알뜰세일 행사, 추천상품 폭탄세일, 브랜드상품 특별 기획전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돈쿵 관계자는 “당사는 미국 성인용품 브랜드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해 용품들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우머나이저를 포함한 LELO, SWAN, ZALO, FUNFACTORY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나홀이나 흡입식 바이브레이터들도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또, “오전 4시에 주문 시 당일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완전비밀 배송보장 제도를 통해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까지 아우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강남 일원동에 위치한 돈키호테 2~3층 매장 및 인천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돈키호테 창업 및 성인용품 공식 쇼핑몰은 ‘돈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