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4 09:29

병원감염관리 전문기업 ‘MH헬스케어’

▲ MH헬스케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H헬스케어(엠에이치헬스케어)는 병원감염관리 영역에 특화 된 제품들을 판매, 유통하는 감염관리 전문기업이다.

MH헬스케어의 주요 품목들로는 환경소독티슈 ‘이디와입스’, 피부 소독 티슈 ‘이디와입스 세이프’, 환경 표면 소독멸균 기구 ‘노코스프레이’, 의료기구 소독멸균제 ‘HMC NF’, 내시경 전용 세척기 ‘MH NF-5000’등을 보유 중이다.

특히 ‘이디와입스’는 감염병 예방용으로 제조 허가를 받은 티슈 형태의 소독제로써 국내 종합병원 및 대학병원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노코스프레이는’ 휴대용으로 밀폐 된 공간 안에서 전원을 켜두면 소독제가 기화 되어 단단한 환경 표면들을 소독, 멸균해주는 장비이다. 

‘HMC NF’산은 내시경 스코프 및 의료기구 전용의 분말 형태 소독멸균제로 10분안에 고준위 소독 및 멸균이 가능하며, 지난 9월 HMC NF산을 이용한 ‘와류방식의 세척시스템’과 ‘내시경 스코프의 세척, 소독, 보관까지의 전 과정을 저장 및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 한 차세대 내시경 세척기인 ‘MH NF-5000’을 선보이기도 했다.

‘MH NF-5000’은 국내 의료기관에서도 출시 전 많은 선 주문이 이루어 졌으며, 해외 시장과의 계약도 일부 진행 된 것으로 알려졌고, 이를 위해 MH헬스케어는 새로운 생산 공정을 개소하며 국내 병원감염관리 시장과 글로벌 진출을 향해 한걸음 더 내딛고 있는 상황이다.

MH헬스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장 신뢰 받을 수 있는 감염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병원감염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여러 의료기관에 제공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품 관련 문의는 MH헬스케어에서 운영중인 MH헬스케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