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3 16:49

겨울철 피부관리, LDM 물방울 리프팅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은 건조한 날씨 및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사계절 중 피부관리에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은 날씨만으로도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지만, 추위 방지를 위해 트는 난방기 때문에 건조함이 심해지기 마련이다.

이런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방치한다면 피부는 점점 더 건조해지고, 노화 진행 속도는 더욱 빨라지며 잔주름과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시키므로 겨울철피부관리는 중요하다.

▲ 애슬리의원 조운영원장

많은 이들이 겨울철피부관리를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화장품의 효과는 극히 일시적이며,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부족할 수도 있다. 이에 피부 건조함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LDM 물방울 리프팅이 주목받고 있다.

LDM 물방울 리프팅은 피부장벽의 재생능력을 높여주고 수분 보충을 도와주며 피부 진정 재생 및 피부 트러블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또 탄력 개선, 톤업 등을 기대할 수 있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슈링크리프팅과 병행할 시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슈링크리프팅이란 겉 피부에는 손상 없이 피부 속 근막층을 자극하여 리프팅 및 재생을 유도하는 시술이다. KFDA, 유럽 CE 승인으로 안정성을 인증받았으며 부위별 및 깊이별로 맞춤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시술은 10~20분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시술 이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

잠실피부과 애슬리의원 조운영원장은 “이 시술들은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이에게 받는 것이 좋다”며, “시술 전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맞춤형 관리를 제시하는지, 더욱 세심하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지 등에 대해 꼼꼼히 확인해볼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