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23 11:08

'뭉쳐야찬다'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 야구계의 축구판 장악

▲ JTBC ‘뭉쳐야 찬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뭉쳐야 찬다' 용병으로 온 이종범이 몸을 사리지 않는 허슬 플레이를 보여주며 ‘어쩌다FC’의 끈끈한 팀워크에 전력을 더했다.

어제(22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원년 멤버 양준혁에 이어 김병현의 정식 입단과 이종범의 용병 출격으로 야구계의 축구판 장악이 시작됐다. 이들은 오프닝부터 공식 경기까지 전천후로 뛰며 웃음과 재미를 선사, 전설들에게는 또 한 번의 자극을 안겼다.

‘어쩌다FC’에 정식 입단한 김병현은 지난 용병 때와 달리 의욕만 넘치는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전설들이 양준혁과 라이벌 구도를 위해 던진 떡밥에 혹하는가 하면 경기 중에는 공이 라인 밖으로 나가기도 전에 먼저 잡아채는 진귀한 명장면을 만들어내 뜻밖의 폭소를 자아낸 것.

그런가 하면 용병 이종범은 그동안 출연 요청을 보냈던 시청자들의 기대에 200% 부응하는 활약을 펼쳤다. 슬라이딩 태클, 모태범과의 ‘범범듀오’ 결성 등 공수를 오가며 풀타임을 뛴 그의 투혼에 반한 감독 안정환과 정형돈이 그의 유학길을 결사반대하고 나섰을 정도다.

양준혁 역시 날카로운 크로스로 모태범의 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야구계의 눈에 띄는 활약 속 180도 달라진 ‘어쩌다FC’는 유기적인 수비진, 발전한 패스워크로 상대팀을 압박했고 여홍철은 통산 2호 골까지 달성했다. 그러나 거듭 살리지 못한 슈팅 찬스로 아쉽게 패배, 끊임없는 지시로 목까지 쉰 안정환은 “아쉬웠던 만큼 배울 수 있는 경기가 되었으면”이라고 위로하며 다음 승리를 다짐해 훈훈한 여운을 남겼다.

한편 이날 성사된 ‘양신’ 양준혁과 ‘종범신’ 이종범의 타격 대결은 ‘뭉쳐야 찬다’만이 보여준 또 하나의 꿀잼 치트키였다.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 두 야구 신(神)들의 파워와 멋진 폼에서 이어진 경쾌한 타구 소리는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날리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백골부대를 찾아간 ‘어쩌다FC’의 첫 원정경기가 공개될 JTBC ‘뭉쳐야 찬다’ 28회는 2020년 새해 1월 5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