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0 18:07

수학인강 세븐에듀, 겨울방학 대특강... 선착순 3천 명 플래너 증정

▲ 겨울방학 대특강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예비고1·고2·고3을 위한 겨울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대특강 강좌 신청 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은 “학기 중에는 내신대비, 수행평가, 입시준비 등 생각보다 개념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수학 개념을 확실히 학습하고 다가오는 2020년 1학기 준비를 마쳐야 한다.”라며 “취약 영역을 보완하고 수학의 기본을 다져 새 학년으로 진학 후 목표하는 결과를 얻기 원한다면 세븐에듀 겨울방학 대특강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 예비고1

중학교 수학은 암기위주의 벼락치기로 며칠 공부해도 내신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도 있지만 고등학교 수학은 양적, 질적으로 중학교 수학과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내신시험 준비에만 약 한 달 정도를 투자해야 한다. 또한 학기가 시작하면 모의고사, 수행평가, 내신시험을 보면서 진도를 제대로 나갈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거의 없다. 따라서 이번 겨울방학에 고1 수학 개념을 완벽하게 끝내는 것이 좋다. 이에 세븐에듀는 ‘예비고1 수학 올패스’를 오픈하여 상위권 진입에 필수적인 개념을 마스터할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 예비고2

예비고2는 수능 및 모의고사 대비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며 선행 학습과 취약영역 보충까지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분주해진다. 또한 수시 입시의 모집 비중이 정시보다 훨씬 높은 입시 경향에 따라 내신 시험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고 있으므로 예비고2 역시 겨울방학 동안 개념학습을 마무리해야만 학기 중 내신을 대비하기에 어려움이 없다. 이에 ‘예비고2 수학 올패스’는 개념 강좌 외에도 내신 대비 강좌와 수능 대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어 내신과 모의고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 예비고3

예비고3에게는 부족한 개념 보충, 수능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수능적 발상 능력 향상, 고난도 유형 정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예비고3 수학 올패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수학 올패스’ 강좌는 촉박한 시간 부족한 개념을 보강할 수 있는 단원별, 주제별 개념 강좌를 제공하며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등 최신 경향을 반영한 고난도 문제와 빈출 유형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풀이법을 제공하여 다가오는 3월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세븐에듀에서는 이번 겨울방학 대특강을 신청하는 학생들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스터디 플래너는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실천 여부를 스스로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자기 주도 학습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유튜브를 통해 세븐에듀 스타 수학강사 차길영의 2020 예비고1·고2 겨울방학 학습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는 차길영 선생님의 예비고1·고2·고3 수학 커리큘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세븐에듀의 겨울방학 특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