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0 17:14

성인용품 쇼핑몰 '로마 스토어’, 로마 머핀 출시로 ‘로마 캔들’ 인기 이어간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로마 스토어(Loma)에서 남성용 신제품 ‘로마 머핀(Mufifn)’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로마 머핀은 남성용 오나홀이다. 로마 머핀은 타사의 라이트형 제품과는 다르게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관과 세척, 건조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리치, 망고, 파인애플, 파파야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각각 다른 자극을 선사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한국형 인체공학 홀 로마 캔들을 성공시킨 바 있는 로마는 이번 캔들 출시를 통해 이 기세를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로마 스토어 관계자는 "만 원도 안 되는 가벼운 가격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마 머핀을 개발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라며, “나 자신을 온전히 사랑하는 방법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수 백 번의 테스트 끝에 출시된 상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로마 스토어는 소셜 데이팅 어플 '글램'을 개발한 큐피스트에서 새롭게 오픈한 성인용품 몰이다. 직원들이 직접 써 보고 출시하는 남녀 성인용품 신상품들과 함께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의 브랜드는 공식으로 지정된 업체로 유통하고 있다.

로마 스토어는 고객 중심의 친절한 전화 및 채팅 상담원이 대기중이며, 사이트는 구글, 트위터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