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9 18:52

[칼럼] 노화 및 출산 등으로 인한 질이완증, 레이저 통해 여성질환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출산, 노화 등으로 여성의 질은 시간이 지나면서 늘어나고 탄력을 잃게 되는데 이러한 현상은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노화 등으로 인해 피부장벽이 무너지는 것처럼 여성의 질 근육과 내벽 또한 탄력의 저하를 느끼면서 나타나는 질이완증이 생기고 질건조증 및 성감 저하 등 생활에 불편함을 주는 증상이 나타나곤 한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성형수술을 고려하는 분들이 있은데 민감한 부위인 만큼 수술 후 회복이 더디고 통증 및 출혈에 대한 부담감으로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 참산부인과의원 최영철 대표원장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면 최근 선호되는 질타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레이저 시술인 비비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마취가 필요 없고 통증이 거의 없는 편으로 짧은 시간 내 시술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1회 시술만으로도 열 에너지를 이용해 질 내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질 벽의 쿠션감을 생성하여 늘어진 근육을 당겨 질이완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평소 출산이나 폐경 등으로 인한 질의 느슨함이나 여성질환 등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 이외에도 티가 거의 나지 않고 1회 시술만으로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예전과 다르게 질 방귀가 잦아지거나 성감이 적어지고 관계빈도가 적어진 경우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여성에게 가장 소중하고 민감한 부분인 만큼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도움말 : 부산 서면역 참산부인과의원 최영철 대표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