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9 18:43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 연말 맞이 콘돔&마사지젤 무료 증정 행사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이 되면 콘돔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을 맞아 콘돔 판매량이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레드컨테이너는 최근 이어지는 불경기에 연인들을 위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콘돔과 마사지젤이 들어있는 성인용품 사은품 키트를 무상 증정 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 행사는 구매와 상관없이 레드컨테이너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증정하는 행사로 추운 겨울 연인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 된다. 또한 사은품 키트 내에 레드컨테이너 베스트셀러인 아로마 마사지 팩젤이 포함 되어 있어, 마사지젤을 사용해보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컨테이너는 이처럼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한 형태로 돌려주기 위해 애쓰고 있다. 다음주에는 클럽 옥타곤에서 “레드옥타곤” 클럽 파티를 예정하며, 레드컨테이너 고객들을 초대 할 예정이다. 또한 레드갤러리 등을 통해 성인용품점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아티스트들에게는 전시 공간을 무상 제공 하는 등 서로 협력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강현길 대표는 “레드컨테이너는 국내 기술력으로 만든 다양한 콘돔을 판매하고 있다” 면서 “초박형부터 사정지연등의 특수콘돔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는 애국 콘돔”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시장 경제가 워낙 안좋아 다들 움츠리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드컨테이너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레드컨테이너를 아직 모르는 고객들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강현길 대표는 지난 10월 이주민건강협회를 통해 콘돔을 기부 하는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 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현재 이태원을 포함해 명동, 동대문, 신촌, 홍대, 상수 등에 매장이 운영 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전 지점이 동시에 진행 된다. 또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레드컨테이너는 최근 중국 왕홍과의 합작으로 기획 및 생산한 다양한 데이트&러브 코스메틱 시리즈를 꾸준히 런칭하고 있다. 향수,세정제,바디용품,디퓨져 등 다양한 분야에 있어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장품 라인을 확장 해 나가고 있다. 또한 중화권내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최근 시내 면세점에도 매장을 오픈 운영해 나가고 있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운영사인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및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