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12.18 10:08

연극 '발칙한로맨스' 김민교, 오는 21일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 연극 '발칙한로맨스' 김민교 (지안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김민교가 오랫만에 연극 '발칙한로맨스' 무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연극 '발칙한로맨스' 기획사 (주)지안컴퍼니는 김민교가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6시 '발칙한로맨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동안 바쁜 스케줄로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어 기다렸던 관객들에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김민교는 출연 때마다 관객들을 밀고 당기며, 빵빵 터트리는 연기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발칙한로맨스'는 JTN아트홀 2관에서 2018년부터 오픈런으로 진행되고 있는 공연이다.

수십 년 만에 만난 첫사랑의 기억과 설렘, 그 안에서 벌어지는 웃음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간다는 점에서 현대에 살아가는 부부, 연인들을 비롯한 사랑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사랑을 곧 시작하게 될 사람들에게 까지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는 후문이 관람객들 사이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또한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와 함께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는 연극이다. 재미와 웃음이 가득한 풋풋한 작품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추억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연극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발칙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즐거움, 그리고 가슴깊이 감동을 선사,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주)지안컴퍼니는 연극 '발칙한로맨스'를 직접 쓰고 연출한 김민교가 직접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호흡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21일 토요일 6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