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7 15:20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섹시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판매 쇼핑몰 사이트 '만냥몰'에서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제품 30% SALE '섹시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섹시크리스마스'이벤트는 12월 13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할인쿠폰과 적립금 4배 특가상품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쿠폰은 만냥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섹시크리스마스' 쿠폰이 만냥몰을 가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고, 만냥몰 메인페이지에서 쿠폰 등록 배너를 클릭하면 지급받은 쿠폰과는 별개로 '섹시크리스마스' 할인쿠폰을 한 장 더 받는 것이 가능하다.

만냥몰에서 '섹시크리스마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는 26종의 특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적립금 4배 특가상품은 남성 성인용품 오나홀, 여성 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딜도, SM용품, 젤, 콘돔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특가 상품들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이 기존 결제금액 5%의 4배인 20%를 받을 수 있다. '섹시크리스마스'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적립금 4배 특가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성인용품 구매금액 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증정 사은품으로 성인기구를 은밀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 주머니'를 지급하고, 구매 상품에 따라 남성 오나홀을 데워주는 온열팩이나 건전지로 작동하는에그형 바이브레이터 중 한 가지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한편, 3만 원 이상 구매한 서울 거주 고객의 경우, 오후 2시 이전의 결제 건에 한해 '오늘 도착' 서비스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제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오늘 직접 받는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