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6 14:42

성인용품 쇼핑몰 군산 ‘더오르샵’, 홀딱 바나나 입점기념 우머나이저-텐가 등 할인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오르샵’이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가 할인이벤트에 나섰다.

이번 홀딱 바나나 입점 기념 특가 특가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오나홀, 우머나이저, 텐가, 새티스파이어, 응응젠가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또, 구매금액 당 토이보관인형이나 마사지젤, 에그진동기, 토이클리너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우머나이져 구입 시 여성 진동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오르샵’ 관계자는 “온라인 성인샵을 오픈한 이후 2년간 고객들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아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게 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라며 “다양한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더오르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신체에 직접 닿는 제품의 특성상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KC전자파 적합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라며 "텐가, 세티스파이, 주미오, 잘로 등 인기브랜드는 정식계약을 체결하고 정품만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1개월 이내 고장 시 100%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상 AS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4시이전 주문 시 당일발송, 친환경 종이 충전재로 3중포장한 안심 비밀 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오르샵’은 여성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성인용품점으로 밝고 거부감 없는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려 전주와 익산, 대전 등 각지에서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라며 “여성대표님의 세심하고 까다로운 안목으로 선정한 바이브레이터를 비롯해 최근 인기 있는 홀딱바나나 커플토이까지 여성과 젊은 커플들을 아우르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유튜브 '잼뱅tv'가 진행한 성인용품 관련 인터뷰에 참여해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오르샵’이 운영 중인 사이트는 네이버나 구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