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단독뉴스
  • 입력 2019.12.15 14:31

[단독] '이동준 아들' 이일민, 오늘(15일) 결혼식 올렸다

▲ 이일민 (TV조선 '미스터트롯'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이동준의 아들 이일민(27)이 오늘(15일) 결혼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취재 결과 이일민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 이일민 ⓒ스타데일리뉴스

특히 이일민의 부친인 배우 이동준은 아들의 결혼을 앞두고 지인들에게 기쁜 소식을 널리 알리며 행복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동준은 지난 2016년 5월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이일민과 동반 출연해 30살 이전에 결혼했으면 하는 바람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이동준은 "이일민이 올해 스물다섯이다. 부모의 입장에서 이 나이에 결혼을 하라는 것은 아니다"라며 "하지만 가능한 30살은 넘기지 말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동준, 이일민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한편 1992년생인 이일민은 2009년 MBC 드라마 '보석비빔밥'으로 데뷔했다. 이후 '사랑을 믿어요', '저 하늘에 태양이', 영화 '노브레싱' 등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내년 방송예정인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예선 진출 합격자로 이름을 올려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 이동준 ⓒ스타데일리뉴스

이동준은 1986년 영화 '불이라 불리운 여인'으로 데뷔했다. 그는 영화 '이웃집 남자', '장미여관', '애마부인4', 드라마 '장녹수', '야망의 불꽃', '아현동 마님', '신기생뎐'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노래한곡 술한잔', '봉자야' 등의 앨범을 발매해 가수로도 왕성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