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12.14 19:29

수현, 위워크 차민근 대표와 오늘(14일) 결혼... 웨딩 화보 공개

▲ 수현 (문화창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수현(34)이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37)과 결혼했다.

14일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며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며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전했다.

앞서 수현은 지난 8월 차민근과의 교제를 인정, 공식 연인으로 거듭났다. 이후 두 사람은 관계를 인정한지 약 한 달 반 만에 결혼까지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수현은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으며, '도망자 Plan.B', '7급공무원'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5년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돼 한국인 최초로 미국 마블스튜디오 작품에 합류했다. 이어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도 합류,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수현의 연인 차민근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로 창업초기 기업을 위한 보육센터인 '위워크 랩스'를 운영하며 저렴한 비용의 공간과 커뮤니티, 교육, 네트워킹 및 멘토링 등을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