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13 08:51

'해투4' 이순재→정일우, 연기만큼 거침없는 토크 폭격 ‘웃음 하이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해피투게더4' 배우들의 유쾌한 입담 파티가 목요일 밤을 채웠다.

12월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TV, 영화와 무대를 거침없이 누비는 배우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과 스페셜 MC 오현경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방송 녹화는 아침형 배우 이순재에 맞춰 일찍부터 진행됐다. 이순재는 "새벽 1시쯤 자서 4시쯤 기상한다"며 LPGA 경기, 손흥민 축구 경기, 신작 드라마 등을 보느라 바쁜 밤 일정을 공개하며 '에너자이재'의 면모를 뽐냈다. 이처럼 3시간만 자도 끄떡없는 체력을 바탕으로 올해만 7작품을 해냈다는 그의 연기 열정이 후배 배우들에게 귀감이 됐다.

그런가 하면 정영숙은 '돌직구' 캐릭터로 '해투4'를 초토화시켰다. 이혜성 아나운서와 공개 연애 중인 MC 전현무에게 "어리다고 다 좋은 건 아니거든요"라며 정신이 번쩍 드는 돌직구를 날린 것. 이어 "인내심을 가지고 고난을 잘 이겨내라"며 따뜻한 응원을 덧붙였다.

▲ 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10년 만에 '해투'를 찾은 정일우는 전 출연진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인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재석과 함께 해외 촬영을 갔을 때 다양한 바지를 준비해 와 도와준 것은 물론, 12년째 명절에 이순재를 찾아 인사한다는 한결같은 인성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재발견된 게스트는 뮤지컬 배우 이석준. 등장부터 유재석의 절친한 고등학교 동창임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한 그는 배우 추상미의 남편으로도 유명했다. 그러나 그는 유재석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추상미와 비밀 연애 그리고 마치 연극 같았던 결혼식을 흥미진진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그 자체로 주목받았다.

또한 텀블러 도둑으로 오해받아 경찰서에 갔던 사연과 동시에 여러 역할을 소화해야 하는 뮤지컬 앙상블의 비애 등을 생생하게 전하며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국민의 인생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의 뒷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다시 보는 '회자정리', 야동순재', '야산의 미스코리아' 에피소드부터 하이킥 시리즈로 인한 이들의 인기까지.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토크들이 방송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 합격한 뒤 교통사고 소식을 숨기고 액션신을 소화했던 정일우의 비하인드스토리가 시청자를 찡하게 만들었다. 이어 27살에 뇌동맥류 판정을 받은 정일우가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를 이겨내고 있다고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날 '해투4'는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토크로 가득 채워졌다. 자신의 인생 희로애락을 거침없이 꺼내며 웃음과 공감을 나눈 게스트들 덕분에 시청자들의 행복 지수도 지붕 뚫고 치솟았다. 앞으로도 최고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으며 시청자의 목요일 밤을 행복으로 물들일 ‘해투4’가 기대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