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2 14:42

성인용품 쇼핑몰 '로마 스토어’, 우머나이저 x 로마 캔들 특가 콜라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로마 스토어(Loma)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가 상품 할인 이벤트와 함께 우머나이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머나이저에서 가장 인기있는 리버티 제품을 구매하면 남성용 로마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2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 동안만 진행된다.

우머나이저 리버티 제품은 우머나이저의 명성에 걸맞게 흡입 기능과 무소음,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점인 로마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2년 무상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 SNS을 통해서 화제가 됐던 로마 캔들은 한국인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291명의 사전테스터들이 참여해 검증한 인체공학 홀 제품이다. 로마 캔들은 퓨어, 웨이브, 트위스트, 바큠, 그랩 등 다섯 종류로 압박 강도와 패턴이 달라서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로마 스토어 관계자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우머나이저 리버티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로마 캔들 1+1 이벤트는 오픈 이후 처음"이라며, "남녀 서로의 만족을 위한 커플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로마 스토어는 소셜 데이팅 어플 '글램'을 개발한 큐피스트에서 새롭게 오픈한 성인용품 몰이다. 직원들이 직접 써 보고 출시하는 신상품들과 함께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의 브랜드는 공식으로 지정된 업체로 유통하고 있다. 

로마 스토어는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중심으로 전화 및 채팅 상담원이 대기중이며, 사이트는 구글, 트위터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