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2 08:40

연기-보컬 학원 '본스타', 2019년 겨울특별반 접수 시작

▲ 정보석 명예이사장 (본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일년에 한번 진행하는 겨울특별반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2019년 겨울특별반은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으로 오는 12월 27일부터 개강된다.

본스타는 배우 정보석 명예이사장이 운영하는 연기, 보컬 트레이닝센터로 탤런트 진세연, 전수진, 남우현, 김소혜, 허영지, 고민시,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 하고 있는 연기, 보컬 전문 학원이다.

연기, 보컬, 뮤지컬,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어도 시간문제로 도전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위한 겨울특별반은 겨울방학 동안 연기, 가수, 대학에 대한 꿈을 가진 자에게 4주간 주3회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본스타 측은 전문 강사에게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겨울특별반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기획사 오디션의 기회 제공, 방송, 드라마, 영화 출연기회 제공, 버스킹 공연 기회 등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로필 촬영 할인, 성적우수자 프로필 촬영권 및 수강 할인권 제공, 개인별 엔터테인먼트 지수성적테스트 배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정보석, 홍석천,탤런트 김영옥, 임현식,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등 특강을 비롯한 현역 유명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을 계속해서 희망을 할 경우 정규과정에 특별대우로 수강이 가능하며, 오디션 및 진출 부분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본스타의 겨울특별반은 오는 12월 23일 각 과정 소수인원 선착순 마감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