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1 16:54

인천성인용품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 12월 크리스마스 및 연말 무잡이 세일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천성인용품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에서 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무잡이 20-50%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일행사는 미국 파이프드림, 우머나이저 흡입제품, 주미오 미국 등 다양한 여성을 위한 천연재료 식물성 마사지러브젤 신상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성인용품점 가지몰의 주안 본점은 1층~4층 300평 규모 성인용품 매장으로 밝은 분위기로 전면간판을 배치했으며, 기념촬영이 가능한 돈키호테 캐릭터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매장을 찾기 어려운 이들도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 한해 받아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계획 및 진행하게 됐으며, 현재 부천, 일산, 영등포 등에서도 찾고 있다.”라며 “여성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매장을 편안하고 개성 있게 꾸몄으며 건물 2층에 카페 운영을 앞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편의성은 물론 만남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매장을 꾸려 커플들의 발걸음이 잦다.”라며 “카페 완공 시에는 쇼핑과 데이트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이색데이트코스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규 브랜드 ‘돈키호테’는 지난 10월 3일 부평점 오픈에 이어 강남, 부산, 시흥, 안산, 홍대 등 전국 각지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초기 투자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작은 평수의 매장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며, 가맹비와 인테리어비를 낮춰 창업주들을 적극 지원 중이다.”라며 “내년 하반기에는 전국적인 도매를 운영할 기획하고 있으며, 파트너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구글 검색 시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