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0 22:00

성인용품 쇼핑몰 군산 ‘더오르샵’, 매장 오픈 기념 우머나이저 등 특가 할인판매 및 사은품 증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쇼핑몰 ‘더오르샵’이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장 오픈 기념 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번 할인이벤트는 온라인쇼핑몰 오픈 2년만에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한 오픈 기념 할인이벤트로, 오나홀, 우머나이저, 텐가, 새티스파이어 등을 특가로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당 토이보관인형, 마사지젤, 에그진동기, 토이클리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오르샵’은 신체에 직접 닿는 제품의 특성상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KC전자파 적합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며 텐가,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등 인기브랜드는 정식계약을 체결하고 정품만을 취급한다고 전했다. 

또한 1개월 이내 고장시 100%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상 AS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4시이전 주문 시 당일발송, 친환경 종이 충전재로 3중포장한 안심 비밀 배송서비스로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오르샵’은 여성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성인용품점으로 기존의 폐쇄적인 분위기의 매장과는 다른 밝고 거부감 없는 예쁜 인테리어로 방문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전주와 익산 등에서 찾아오시는 고객 분들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대표님의 세심하고 까다로운 안목으로 선정한 SM용품, 바이브레이터를 비롯해 최근 인기 있는 홀딱바나나 커플토이까지 여성과 젊은 커플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판매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오르샵’의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구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