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10 11:24

써마지FLX와 울쎄라리프팅, 피부과 시술 전 체크사항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연말 모임을 앞두고 평소에는 잘 느끼지 못했던 외모에 대한 고민이 한층 더 커진다. 흘러가는 세월은 되돌릴 수는 없지만, 노화현상으로 인해 처진 피부와 주름은 관리를 통해 전문적인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노화 증상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리프팅 중에서도 ‘써마지FLX’와 ‘울쎄라’ 리프팅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 리더스피부과 명동신세계점 장경애 원장

써마지FLX 시술은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표면의 손상 없이 진피층과 피하지방층까지 깊게 열을 전달하여,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으로 재생시켜줌으로써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타이트닝을 유도한다. 잔주름은 물론 주변 조직의 탄력저하로 늘어난 모공의 개선을 돕는다. 

또한 써마지FLX는 샷(REP)마다 최적화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자동조절 알고리즘 기술 (AccuREP™ Technology)이 적용돼 치료 부위마다 보다 정확하고 동일한 양의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특징을 지녔다. 

이와 함께 울쎄라 리프팅은 초음파 영상장치를 통해 피부 속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며 시술 후 붉은 기운이나 부기, 딱지가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피부탄력 저하로 볼 살이 처져 심술보가 있거나 턱 아래 늘어진 이중턱, 턱 선이 늘어져 얼굴이 커 보여 개선이 필요한 경우,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리더스피부과 명동신세계점 장경애 원장은 “써마지와 울쎄라 리프팅은 미국 FDA와 한국 KFDA에서 승인을 받은 만큼 안전에 대해서는 인정을 받았지만 시술자의 숙련도가 낮거나 정품팁이 아닐 경우 시술 부위에 화상을 입거나 피부조직이 손상되는 등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이어 장원장은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과 처진 피부를 재생하기 위해서는 가격, 비용, 후기에만 의존하기보다는 경험 많은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 후 얼굴 처짐과 피부 상태에 알맞은 시술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