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9 12:36

성인용품 & 데이트코스메틱 레드컨테이너, 거품 입욕제 배쓰밤 2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및 데이트 코스메틱 전문 기업 레드컨테이너에서 오랜만에 신상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출시된 레드컨테이너 신제품은 “욕조에서 피어나는 거품 입욕제”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배쓰밤 2종이다. 오로라 핑크, 퍼플 블라썸 2종으로 이루어진 배스밤은 욕조 가득 아름다운 빛깔로 변화 시키고 향긋한 향을 통해 입욕 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레드컨테이너 배쓰밤 2종은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나, 하루를 마무리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연인 및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배쓰밤을 기획한 담당자는 “여러 번 테스트를 통해 향기와 거품 모두 고객들이 만족할 수준으로 이끌어 냈다”면서 “모든 제품을 만들 때 다양한 테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2017년 1월 이태원에 본점이 오픈 된 이레 성인용품&데이트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지난 달 업계 최초로 시내 면세점에 전문 매장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동화면세점 5층에 위치한 레드컨테이너 코스메틱 매장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꾸준히 방문해 관심을 끌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최근 출시되는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은 출시 초기부터 중국의 왕홍들과 협력해 제품을 만들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중국으로 수출이 되고 있다"라며 "중국 및 국내 SNS에는 레드컨테이너 매장 방문 및 제품 후기에 대한 내용들 업로드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듯 레드컨테이너는 성인용품과 코스메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투자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운영 중인 '레드갤러리'와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는 '레드 옥타곤 파티'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대중들에게 성인용품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나가고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 고객들에게는 콘돔과 마사지젤이 담긴 사은품 키트를 무상 증정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공식 쇼핑몰과 스토어팜 등을 통해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 '레드컨테이너'를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운영사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및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