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6 17:16

쥬비스 유튜브 ‘다이어트 1분 꿀팁’ 영상 오픈, '살 안 찌는 식생활 습관' 노하우 전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1분 꿀팁’ 이라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쥬비스 ‘다이어트 1분 꿀팁’ 은 쥬비스 다이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1~2분 남짓의 짧은 드라마처럼 제작한 콘텐츠로 쥬비스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영상이다.

고객들은 이 영상을 통해 쥬비스가 어떻게 굶지 않고 세끼 먹으며 다이어트를 진행하는지 알 수 있으며, 그 동안 궁금증과 의문에 쌓여 있던 쥬비스 관리 방법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본 콘텐츠는 쥬비스와 함께한 16만 고객들이 직접 겪은 다이어트 경험담에서 스토리를 구성한 것으로 쥬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쥬비스 유튜브 영상 캡처

예를 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유용한 식생활 습관 꿀팁과 더불어 감량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쥬비스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1분 꿀팁 첫 번째는 ‘식욕통제 하는 법‘ 에 관한 스토리다.

이 영상은 다이어트 최대의 적 폭식과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식욕통제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그 동안 식욕 통제가 안돼 힘들었던 고객이라면 쉽고 건강하게 식욕 통제하는 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이외에도 32kg 감량한 유재환 식단으로 쥬비스 푸드의 섭취 방법, 다이어트 방해요소인 간식, 수면의 질 올려 살 빼는 방법, 살찌는 탄수화물과 안 찌는 탄수화물, 올바른 외식 및 여행시 다이어트 방법, 쥬비스 기기 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영상 제작에 힘을 쏟고 있는 쥬비스 홍보팀은 “‘‘쥬비스 다이어트 1분 꿀팁 영상은 많은 다이어터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이어트 할 때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상황을 부담스럽지 않게 재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스토리를 강화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더불어 “쥬비스는 수많은 고객의 다이어트 성공 실패 경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고, 이 원리와 방법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영상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쥬비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12월 13일까지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 다이어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쥬비스는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NRG 노유민, NRG 천명훈, 가수 다나, 가수 강남, 문희준, 슈퍼주니어 신동 등의 다이어트를 관리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