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5 17:16

성인용품 기업 아임플라스틱,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빅 이벤트 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대 어덜트코스메틱기업인 아임플라스틱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동종업계 중 단독으로 참여 한 아임플라스틱은 전체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부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임플라스틱측은 명품 어덜트코스매틱 브랜드인 엠마올라(EMMAOLA)시리즈를 비롯하여, 유럽명품 브랜드인 UPKO, LELO, FUNFACTORY, ZALO 등 고가의 가격으로 인하여 소비자들이 접근성이 어려운 측면이 있었음을 인지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구입을 고민하던 고객들을 위해 특가에서 추가 10~40% 할인 행사와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룰렛게임을 통해 우머나이저 더원과 이거다콘돔을 무료지급하고 특히 아임플라스틱 홍대점에선 엠마올라 시리즈, 이거다콘돔, 청결제 등 추가 사은품 지급하고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불경기 속에 창업을 고민하고 있던 예비 사장님들을 위한 아임플라스틱 전용 상담 창구가 마련되어 있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 창업을 위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일산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행사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이며 아임플라스틱 부스는 제 1전시장 5홀에 방문하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