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5 07:02

성인용품 도매 쇼핑몰 '핑크박스 도매'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2월 3일 (주)BK이노베이션에서 운영하는 성인용품 도매 쇼핑몰 '핑크박스 도매'가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늘어나는 성인용품에 대한 국내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오리지널 브랜드의 다양한 성인용품 카테고리 제품을 국내로 공급할 예정이다.

현재 핑크박스 도매 쇼핑몰에서는 캐나다의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BMS팩토리의 스완, 필로우토크, 원더러스트의 인기 제품들과 오리지널 브랜드인 이비자(ibiza)의 주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달 말경 영국의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G-vibe의 히트 상품들이 입고될 예정이다.

특히 핑크박스 도매 쇼핑몰에서 공급되는 모든 진동 마사지 제품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국내 안전 기준인 KC인증 적합 절차를 거쳤으며, 모든 글로벌 제품의 경우 각 본사와 정식 계약을 통해 정식 라이선스 제품만을 국내에 수입 및 공급하고 있다.

핑크박스 도매 쇼핑몰의 관계자는 “현재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공급 계약을 진행 중이며, 2020년 상반기부터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핑크박스 도매 쇼핑몰은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주만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핑크박스 도매 쇼핑몰은 구글에서 '핑크박스 도매'를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