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12.03 16:29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한국에서 아시아투어 피날레 장식한다

▲ 메이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12월 내한공연을 마지막으로 아시아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은 12월 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7일 태국 방콕, 9일 싱가포르, 1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공연을 마친 뒤 한국에서 12월 14일과 15일 양일 간 아시아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은 세계적인 R&B 그룹으로, 다수의 국내 아티스트들도 커버한 바 있는 ‘End of the road’, ‘It's so hard to say goodbye to yesterday’, ‘on bended knee’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전세계적으로 6600만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기도 했다.

이와함께 공연기획사 메이폴 측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예정인 콘서트를 위해 우리나라를 찾는 세계적인 R&B 그룹의 내한 소식에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Tesla와 함께하는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콘서트와 Tesla가 함께 진행하는 ‘Drive Model 3 at Year-end’ 캠페인은 오늘(12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Tesla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11일(수요일) 카카오 톡 채널에서 발표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콘서트 티켓을 비롯해 Tesla의 보급형 세단 Model 3의 1박2일 시승권도 제공 예정이다.

한편 ‘2019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내한공연’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