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4 09:00

[칼럼] 주름 개선 도움 '리프팅', 콜라겐 재생 중요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 노화는 20대 중후반부터 진행되는데 리프팅을 통해서 주름 뿐만 아니라 모공이 커지는 증상 등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지니어스 리프팅이 주목받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로 알려지고 있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이 미국 법인과 4년에 걸쳐 개발한 의료기기로 에너지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과 실시간 AI 에너지 컨트롤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 청담타임성형외과의원 백성종원장

지니어스 리프팅은 콜라겐 재생을 돕고 피부 처짐이 심한 부위의 볼륨과 피부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콜라겐 볼류마이징을 통해 피부가 얇고 얼굴살이 적어 주름이 쉽게 생기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루트로닉이 개발한 의료기기인 지니어스는 임피던스 에너지 컨트롤 기술(GENIUS Sync™)을 탑재했으며 해당 기술은 환자의 피부를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해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에너지를 자동으로 조절해 편리성과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인증받았으며 이러한 기술 외에도 특허기술인 3D프락셔널 RF(3D Fractional RF)을 적용해 올 2월에는 유럽통합 규격인증(CE)를 승인받았다.

하지만 기계 사용에 대한 노하우를 요하는 만큼 시술을 받을 때에는 전문의가 상주한 경험이 풍부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술 후엔 피부를 충분히 진정시켜주고 수분크림을 지속적으로 발라주는 등의 관리가 중요하다.

도움말 : 강남 청담타임성형외과의원 백성종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