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02 17:29

인천 성인용품점 '가지몰 주안본점’, 20% 할인행사 실시... 연인 데이트코스 관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성인용품을 취급하는 매장들은 쾌활한 분위기와 밝은 분위기로 매장을 꾸려 이용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인천성인용품점 ‘가지몰’의 주안 본점은 건전한 이미지를 주고자 밝은 분위기로 전면간판을 배치했으며, 기념촬영이 가능한 돈키호테 캐릭터 대형 조형물을 설치했다. 매장의 인테리어 또한 편안하고 개성 있게 꾸몄다. 향후 건물 2층에 카페 운영을 앞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연말연시를 앞두고 12월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 파이프드림, 우머나이저 흡입제품, 주미오 미국 등 다양한 여성을 위한 천연재료 식물성 마사지러브젤 신상 등 신상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사은품까지 함께 증정을 받을 수 있다.

▲ 인천 성인용품점 '가지몰 주안본점'

현재 주안 본점은 1층~4층 300평 규모를 자랑하는 성인용품 매장으로 온라인 쇼핑몰 또한 동시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9월 27일 신규 브랜드 ‘돈키호테’ 주안 본점은 고객 편의를 위한 만남의 장소로 매장을 꾸려 젊은 고객층과 커플들이 찾고 있다.”라며 “카페가 완공 시 쇼핑과 데이트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이색데이트코스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신규 브랜드 ‘돈키호테’는 지난 10월 3일 부평점 오픈에 이어 강남, 부산, 시흥, 안산 등 전국 각지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초기 투자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작은 평수의 매장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며, 가맹비와 인테리어비를 낮춰 창업주들을 적극 지원 중이다.”라며 “내년 하반기에는 전국적인 도매를 운영할 기획하고 있으며, 파트너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구글 검색 시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