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2.02 10:51

박진영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네이버뮤직 음원 차트 정상 차지

▲ JYP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진영이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로 가요계 레전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 발매된 디지털 싱글 'FEVER (Feat. 수퍼비, BIBI)'는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2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주요 차트 10위권에 안착하는 등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차트 42위로 진입. 2일 오전 9시 기준 9위까지 상승하며 박진영과 이번 노래가 갖는 힘을 보여줬다.

새 뮤즈 조여정이 가세해 '코믹 섹시'를 제대로 구현한 'FEVER (Feat. 수퍼비, BIBI)'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공개 27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거뜬히 넘겼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특히 이 카테고리 내 톱10 영상 중 MV로는 유일하게 진입을 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박진영이 낳은 메가 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 (Feat. 제시)' 뮤직비디오의 반응을 능가하는 수치다.

이번 신곡은 작사, 작곡, 편곡 모두 박진영이 맡아 그의 음악적 뿌리인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래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화끈함이 돋보이는 '달아올라 춤'으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한편 21일에는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의 포문을 연다.

박진영이 만든 1위곡 55개 달성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공연은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노래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는 풍성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까지 총 5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