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01 09:35

'인기가요' 독보적 존재감 '강다니엘' X 매혹적인 달 사냥꾼 'AOA' 컴백

▲ '인기가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다니엘과 AOA가 이번 주 SBS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한류스타 강다니엘이 신곡 [TOUCHIN']으로 돌아온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강다니엘 만의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더 화려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앞서 '컬투쇼'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신곡의 포인트 안무 소개에 "뼈 맞추는 기분 같다. 안무 이름은 팬분들이 지어주셨는데 'ㄱ', 'ㄴ'춤이라 하더라"고 한 바있어 실제 안무를 확인할 수 있는 '인기가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비주얼을 동시에 발산한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NEW MOON'을 통해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 AOA는 [날 보러 와요] 무대에서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담아낼 예정이다. 설현의 시그니처 포즈를 표현한 재치있는 안무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주 SBS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뉴키드(Newkidd),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MAMAMOO), 성민, CIX, 아스트로(ASTRO), AOA, OnlyOneOf, 우주소녀, 1TEAM, 이진혁,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