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29 10:51

박진영X조여정, 코믹 섹시 케미 뽐냈다... 신곡 'FEVER' 티저 영상 공개

▲ 박진영 'FEVER' MV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박진영과 조여정이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불붙은 '코믹 섹시' 케미를 뽐냈다.

앞서 박진영은 새 뮤즈 조여정과 함께 한복을 걸치고 방아를 찧는 콘셉트의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드디어 오늘(29일) 오전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신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에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조여정과 떡을 찧는 박진영이 서로 마주 보며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이 담겨있다. "얼씨구 절씨구 지화자 좋다"라는 배경음악과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웃게 만들었다.

박진영은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 뮤직비디오에서 위트 넘치는 표정과 코믹한 요소들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도 박진영 표 '코믹 섹시'를 마음껏 뽐낸 것으로 알려져, 영상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FEVER'는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의 대명사 미국 맨해튼의 코튼 클럽(Cotton Club)과 그곳의 전설들 중 박진영이 가장 좋아하는 새미 데이비스 주니어(Sammy Davis Jr.), 니콜라스 형제(Nicholas Brothers)의 쇼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박진영은 보드빌의 클래식한 요소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구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대세 래퍼 수퍼비(SUPERBEE)와 실력파 뮤지션 비비(BIBI)가 피처링에 참여해 이들의 신선한 조합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진영은 11월 30일(토)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2월 1일(일)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또한 그는 신곡 발매 이후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지금까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주간 순위, 오리콘 등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노래는 총 55곡에 달한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이를 기념해 마련한 전국 투어로, 그가 탄생시킨 1위 곡들을 라이브로 들으며 노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스테이지로 꾸며진다. 이번 콘서트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