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8 10:00

[칼럼] 플라즈마 에너지 이용한 플라듀오, 피부 장벽 강화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연일 영하의 날씨가 지속되는 추운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한다. 춥고 건조한 대기 환경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주범이기 때문. 이럴 때일수록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부천 강남의원 김학민 원장

이런 경우에는 보습과 진정 등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줄 수 있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시술로는 플라듀오가 있다. 플라듀오는 플라즈마 에너지를 이용한 장비로, 아르곤 플라즈마와 질소 플라즈마 두 가지를 사용한다. 아르곤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유효 성분이 피부에 침투하는 걸 돕는다. 특히 질소는 콜라겐 재생 및 대식세포 강화 등을 통해 피부 장벽을 두껍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플라듀오는 여드름, 모공, 탄력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통증이 적고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으며 흉터가 발생할 확률이 낮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플라듀오 시술 시 개인에 따라 각질이 생길 수 있다. 피부 재생의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담당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술 후에는 수분이나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홈 케어를 해주는 게 도움이 된다.       

도움말 : 부천 강남의원 김학민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