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7 15:49

확대술 중 남성필러가 가진 특징과 유의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현대의 남성수술종류는 보형물, 대체진피, 남성필러 등으로 다양하게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음경확대술 중 남성필러시술은 주사기를 이용한다.

주사기는 일반 메스의 수술과 비교했을 때 조직 손상의 정도가 낮다. 의료의 영역에서 조직 손상이 낮다는 것은 여러 감염이나 수술 중 나타나는 부작용의 위험성을 줄일 수 있음을 뜻한다.

▲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

대표적으로는 흉터를 말할 수 있다. 주사기를 이용하는 음경확대필러는 흉터에 대한 우려가 없다. 아울러 형태가 정해져있지 않기에 주입되는 양에 따라 형태와 효과적인 부분이 결정될 수 있다.

단 필러도 여러 종류가 있고 그에 따른 안전성이나 효과성도 상이하기 때문에 선택 시에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남성수술 추천을 받아 잘하는 곳을 찾기 보다는 직접 입자의 크기를 비교해보고 사진과 관련후기를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강남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비뇨의학과 의학박사)는 “인체 구성 성분으로 그 안전성이 검토된 히알루론산 필러라도 제품마다 입자의 크기는 서로 다르다. 매트릭스 필러는 가장 큰 입자의 크기를 사용해 흡수율이 낮고 입자 사이의 세포재생효과로 3~5년의 기간 동안 볼륨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다만, 우수한 안전성을 보이는 필러가 부담이 적은 주사기로 진행된다고 해도 멍이나 부기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음은 명심해야한다. 의학에서 절대적인 것은 없다. 해당 분야에 특화되어 숙련된 전문의를 찾아야 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