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27 09:10

'AAA초이스상' 모모랜드, 2019 가요계 수놓은 또 하나의 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가수 부문 'AAA 초이스' 상을 수상하며 베트남의 밤을 수놓았다.

지난 26일, 모모랜드는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이하 2019AAA)'에서 가수 부문 'AAA 초이스' 상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 문화계에서 가장 빛을 발한 아티스트로 선정된 모모랜드는 수상 직후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묵묵하게 열심히 하라고 주신 만큼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모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멤버 낸시가 MC로 나서 유려한 진행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암쏘핫(I'm So Hot)으로 국내 및 아시아 주요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 베트남 인기 가수 에릭(ERIK)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사랑은 너 하나(MOMOLA)'로 베트남에서 최정상급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달 필리핀 최대 미디어 기업 ABS-CBN과 매니지먼트 협약을 맺고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진출을 선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