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7 08:33

세븐에듀,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수학 문제집 무료 이벤트 진행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171, 131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세븐에듀에서 준비한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인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지난번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학기 중간고사 수학 빈출 문제집 이벤트가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프로듀스 문제집으로 수학 성적이 올랐다는 학생들의 후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상을 고2까지 넓혀 준비하게 됐다. 많은 학생들이 프로듀스 문제집으로 2학기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로듀스 문제집은 전국에 있는 2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시험 문항들을 분석하여 빈출 문항들을 엄선했으며 서술형은 물론 고난도 문항도 추가하여 상위권 학생들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고1 수학 빈출 문제집은 ‘프로듀스 171’이며 171문제, 고2는 ‘프로듀스 131’로 131문제로 구성됐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은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차길영의 수학돌 육성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듀스 문제집과 해설강의로 공부한다면 2학기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