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11.26 15:35

'라디오스타' 김국진, 박지윤 식사량에 기함 "웬만한 호랑이만큼 먹네"

▲ MBC ‘라디오스타’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먹방 콘텐츠 진출 욕망을 드러낸다. 그의 어마어마한 식사량에 김국진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하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욕망 아줌마’ 박지윤이 먹방 콘텐츠 계를 위협한다. 그는 먹방 크리에이터에 버금가는 어마어마한 식사량을 나열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에 김국진은 “웬만한 호랑이만큼 먹네!”라며 충격받은 표정을 지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박지윤은 자신의 별명 ‘욕망 아줌마’를 상표권 등록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 김구라가 뭐든지 열심히 하는 그를 보고 붙여준 별명. 과연 그가 ‘욕망 아줌마’를 상표권 등록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박지윤은 완벽한 제작자로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그는 팟캐스트, 유튜브 등 플랫폼을 넘나들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놔 관심을 끈다.

박지윤은 악플에 대한 심경을 토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워킹맘’이라는 이유로 악플에 시달린 그는 이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은 것은 물론 SNS까지 비공개로 전환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욕망 아줌마’ 박지윤의 멈추지 않는 욕망 퍼레이드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