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6 14:57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 오픈 10주년 기념 성인용품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Hplay)가 ‘사이트 오픈 10주년 기념’ 및 2019년을 마감하는 ‘아듀 2019 성인용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성인용품 무료 증정 이벤트는 2019년 11월 2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인터넷과 SNS를 이용하는 대한민국 성인 여성, 남성이라면 참여 할 수 있다.  

업체측은 최근 사회적 인식이 변하면서 성인용품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고 생활용품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성인용품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기간 내에 참여하는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배송비는 신청자 부담이라고 덧붙였다.          

에이치플레이에서 진행하는 성인용품 무료 증정 이벤트 대상 품목은 남성용 오나홀 및 콘돔, 특수 발기커버, 여성용 딜도, 바이브레이터 등 50 여종에 이르며 무료 증정 행사이다.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 실무 책임자인 에이치플레이 차민석 팀장은 “늦은 나이에 결혼하는 만혼 문화가 성행하고 1인 가구가 증가하는 현실 속에서 많은 분들이 삶에 지쳐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면서, “이번 성인용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 같은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무료 증정 행사에 협력해준 성인용품 생산, 제조 공장 토이테크 양주호 부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 10주년 기념 및 아듀 2019 성인용품 무료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치플레이(Hplay) 쇼핑몰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