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9.11.26 10:06

개그우먼 오나미, 이렇게 예쁠 수가 진짜 오나미 맞아?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비주얼 웃음 폭탄을 안겼다. 

오나미는 어제(25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의 ‘도티의 메이크오버 쇼’에 출연해 리리영, 도티와 함께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는 자신의 미용사 자격증을 직접 들고 나와 공개하며, 평소 메이크업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음을 밝혔다. 하지만 도티와 네티즌은 오나미의 자격증에 있는 사진을 크게 조명해 오나미를 당황케 하며 꿀잼 방송의 서막을 알렸다.

이후 메이크업에 돌입한 오나미는 도티와 리리영이 모니터를 가려버린 탓에 자신의 변신을 그저 시청자들의 채팅에만 의존해 유추하게 됐다. 덕분에 매의 눈으로 시청자들의 채팅창을 스캔했지만 시청자들은 짖궂은 채팅으로 오나미를 당황케 했고, 오나미는 불안감에 떠는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오나미는 태닝 피부를 만드는 색조 과정에 돌입하자 “‘지금 맥반석 계란 같다’는 말이 나왔다” “‘황토 오리아나’라고 한다”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호나우딩요 같다. 오나우딩요” “스눕독이다. 오리아나 스눕독”이라고 더 불을 지르며 오나미를 멘붕에 빠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된 댓글에 자신의 모습을 궁금해 하던 오나미는 “번호 좀 알려 달라”는 시청자 댓글에 심쿵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등번호”라며 결국 호나우딩요로 귀결되는 반응에 좌절하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모든 것을 내려놓은 오나미의 노력 속에 ‘도티의 메이크오버 쇼’는 꾸준히 유입되는 시청자 호황을 누리는 기쁨을 맛 봤다. 이에 도티는 “지금 방송 썸네일이 오나미 씨 얼굴이다. 안 들어올 수 없는 비주얼!”이라고 외쳐 모든 것이 오나미 덕분임을 치켜세웠지만, 충격적인 썸네일 비주얼에 오나미는 웃지 못하는 상황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

하지만 우여곡절 많았던 메이크업의 과정은 결국 오나미의 완벽 변신을 이끌어 냈다. 오나미는 확 커진 눈매와 또렷한 아이 라인과 길죽한 속눈썹,평소보다 더 깊은 보조개와 두툼한 입술 메이크업으로 ‘오리아나 그란데’의 등장을 알렸다.

시청자들 역시 “진짜 예뻐졌다”는 말로 오나미의 기분을 업 시키며 성공적인 변신에박수갈채를 보냈다.

이처럼 오나미는 ‘마리텔 V2'를 통해 비주얼 혁명을 선사하며 평소 감춰왔던 자신의미모를 어필하는 것은 물론,개그우먼으로웃음까지 선사하며 프로 꿀잼러의 매력을마음껏 선보였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 출연진으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며 향후 행보를 기대케 했다.

한편,오나미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을 선언하며 유튜브 채널 ‘나미데이’를 통해 자신의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