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6 08:39

세븐에듀, 기말고사 대비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 무료 제공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가 2학기 기말고사를 앞둔 고1·고2 학생들을 위해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에듀에서는 내신시험을 대비한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기말고사를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내신 성적 관리에 희비가 교차할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전 훈련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서 시간 부족으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려면 평소에 모범답안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으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의 유형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다 풀 수 있다.”라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2월 1일까지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해당 학년의 내신기출모의고사 20회를 책자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밖에도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171, 131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