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5 16:48

제 6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제 6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2020년 신상 스드메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은 이번 박람회는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기업 ‘웨딩앤’이 주최하고 주관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4000평 규모의 전시장에 500여 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웨딩앤의 ‘동행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동행서비스는 웨딩 준비에 대한 시작과 끝까지 전문 플래너가 함께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웨딩홀의 대관료와 포토테이블, 3중주 연주 등 각종 혜택, 웨딩홀 전문가 섭외, 식사 가격 등을 포함해 총 6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팁을 공유한다. 

또 웨딩홀 상담을 받기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3개 이상의 스티커를 모으거나 가계약을 진행하면 경품수령처에서 누구나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한복, 예물, 에스테틱, 가전, 재무설계 부스 중 2가지 이상 부스에 방문해 상담스티커를 모으면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행앤라이프에서는 허니문 인기지역 할인을 누려볼 수 있는 파워세일을 진행한다. 박람회 한정으로 하와이, 유럽,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모리셔스, 칸쿤, 뉴질랜드 등 업계 특가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6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