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11.25 10:25

임재현, '사재기 저격' 박경 법적 대응 예고 "명예훼손... 심각한 유감"

▲ 임재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임재현이 실명과 함께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블락비 멤버 박경에 법적으로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5일 임재현 측은 "지난 24일 박경 씨가 제기한 저희 아티스트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린다"라며 "'사재기에 의한 차트조작'은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당사와 아티스트는 그런 범죄행위를 저지른 사실이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경 씨가 그런 범법자를 지칭하며 저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공개적으로 하신 것에 심각한 유감을 표하며, 저희 당사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책임을 묻고 법률검토를 통해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24일 박경은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근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일부 가수의 실명과 함께 '사재기'라는 단어를 거침없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글이 논란이 되자 이후 박경 소속사는 "박경의 트윗에 실명이 거론된 분들께 사과 말씀 드린다"며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다.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분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하는 바"라고 입장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