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23 08:28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예비고1 수학선행 열공단 모집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이 예비고1 학생들을 위한 ‘수학선행 열공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차길영 강사는 “예비고1 학생들은 중3 2학기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점부터 고등학교 입학 전인 2월 말까지의 약 100일의 기간이 선행학습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시기이다.”라며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고등학교의 내신 성적이 결정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학생들은 이 시기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구체적인 학습계획 없이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라고 전했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예비고1 학생들의 수학선행 학습을 돕고자 ‘수학선행 열공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첫 번째, 수학 연구원들과의 무료상담을 통해 진단 테스트를 받는다.

두 번째, 진단 테스트를 푼 다음에 채점 결과를 진단 테스트 상담 게시판에 올리면 채점 결과를 분석하여 자신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선행계획표를 제공한다.

세 번째, 수학 연구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예비고1을 위한 ‘수학선행 열공단’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선행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연구원들과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선행 학습을 돕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