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22 10:29

CIX, '뮤직뱅크'서 신곡 '순수의 시대' 최초 공개... 강렬 퍼포먼스 예고

▲ CIX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CI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EP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CIX는 새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무대를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한층 더 완벽해진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는 3부작 앨범의 주제가 되는 곡으로, 자신과 타인에 대한 방관과 무책임함이 일으키는 결과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이러한 부조리함에 침묵을 강요당하고 아파하는 우리 세대의 이면을 표현해냈다.

특히 코러스에서 변주되는 댄스 브레이크 파트에는 CIX만의 유니크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가미되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19일 발매된 ‘안녕, 낯선공간’은 발매 전부터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권에 등극하고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장악했다.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전 세계 앨범 차트 13위로 태국-일본 1위, 인도네시아-이스라엘 2위, 베트남 3위 등 7개국 앨범 차트 TOP10 진입에 성공한 것은 물론 총 22개국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한편 CIX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루트를 통해 ‘순수의 시대(Numb)’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