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11.20 16:00

아스트로 차은우, “‘활동중단’ 문빈, 같이 하지 못해 마음 아파”

▲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 중단한 멤버 문빈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 문빈은 건강상의 문제로 이날 쇼케이스 및 앞으로의 방송 활동에 불참한다.

이날 차은우는 멤버 문빈이 이번 활동에 불참한 것과 관련해 “무대를 잘하는 문빈과 같이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활동을 같이하지 못하게 돼 아쉽고 팬들에게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는 문빈의 파트 분배에 대해 “문빈의 파트는 공정하게 또 잘 어울리는 멤버들이 가져갔다”고 설명한 뒤 “(문)빈이가 건강해져서 돌아오면 반갑게 맞아줄 수 있도록 좀 더 열심히 준비했다. 마음이 아픈 부분이 있지만, 많은 대화를 나눈 뒤 선택한 결정이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Blue Flame’은 레게와 뭄바톤 리듬이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푸른 불꽃처럼 열정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이 가사로 담겼다.

한편 아스트로는 금일 오후 6시 미니 6집 ‘BLUE FLAME’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