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19 12:18

[칼럼] 실루엣소프트, 환자 얼굴에 맞게 사용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연스러운 얼굴 리프팅 및 비대칭 교정, 눈꼬리 올리기, 눈썹거상 등 다양한 환자들의 고민에 도움을 주는 실루엣소프트를 이용한 페이스 리모델링을 환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실루엣소프트는 360도 콘으로 인해 즉각적으로 처진 조직의 재구성을 돕고 또한 안전한 PLLA 성분으로 만들어져 리프팅 효과와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루엣소프트는 유지기간 동안 천천히 분해되기 때문에 오랜 지속기간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

싱클레어社 블랙라벨인 서희원클리닉 서희원원장은 “실루엣소프트는 교정 능력이 뛰어나고 다운타임도 적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시술 시 환자의 얼굴 길이와 처져 있는 조직의 무게감에 따라 적절한 실루엣소프트의 개수를 사용하여 탄탄한 콜라겐 네트워크를 만들어 주는 것이 시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하는 리프팅 결과를 가져온다” 말했다.             

전세계적으로 1백만줄 이상 판매된 실루엣소프트는 특허 받은 cone 기술로 높은 피부 고정력을 보여주고 부드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 실리프팅에 비해 시술 후 느끼는 이물감과 피부 자극이 적고 멍과 통증도 거의 없는 편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싱클레어社는 전세계적으로 1백만줄 이상 사용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인 얼굴에 적합한 Re-contour(리컨투어), Re-define(리디파인) 2종을 출시하여 재배치된 피부조직을 유지하기 위해 더 안정적인 콜라겐 네트워크가 형성될 수 있도록 사용이 가능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했다.      

도움글 :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