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11.19 11:05

에스.티. 듀퐁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출시

▲ 에스.티. 듀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스.티. 듀퐁과 40여 년간 총 9편의 에피소드로 SF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스타워즈가 만났다. 강력한 포스를 가진 에스.티. 듀퐁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미래적이고 초현실적인 매력을 담은 슈즈 컬렉션과 스타워즈 마니아의 감성을 자극하는 셔츠와 타이, 가방 컬렉션으로 찾아온다.  

슈즈 컬렉션은 베이직, 캐릭터, 유니크 라인으로 출시한다. 모든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풋패드를 내장하였으며, 에스.티. 듀퐁의 시그니처인 프랑스 삼색기 디테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블랙 앤 화이트로 구성된 베이직 라인은 심플한 레이스업 스타일로, 스타워즈의 상징과도 같은 대사인 ‘May the force be with you’와 스타워즈 빅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캐릭터 라인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로 구성,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하여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스니커즈로 탄생했다. 유니크 라인은 광선검을 상징하는 라인과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리플렉트 소재를 적용하여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비로운 외관을 자랑한다.  

셔츠와 타이 컬렉션은 베이직, 캐릭터 라인으로 출시한다. 셔츠의 베이직 라인은 스타워즈를 대표하는 대사를 레터링을 통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했으며, 캐릭터 라인에는 대표 캐릭터를 활용하여 위트있게 표현했다. 또한 세미 캐주얼 핏과 오버핏으로 출시되어 젊고 캐주얼한 무드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타이는 스타워즈의 시공간 워프를 조직감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필두로 ‘May the force be with you’와 스타워즈 로고가 새겨진 베이직 라인과 함께 캐릭터 라인으로 출시한다. 모든 타이 뒷면에는 광선검을 모티브로 한 야광 디테일이 숨겨져 있으며, 다스베이더 배지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유니섹스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내부 스펙을 갖춘 레더굿 라인을 별도로 선보인다. 다스베이더 입체 장식을 포인트로 한 다양한 사이즈의 카드 지갑과 ‘May the force be with you’가 새겨진 클러치 백, 그리고 특수 반사 소재를 사용하여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유니크 라인은 스트릿 감성의 백 팩과 벨트 백 겸용의 크로스 백으로 선보인다.

에스.티. 듀퐁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2020년 1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에 앞서 11월 22일부터 에스.티. 듀퐁 공식몰과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 프리 론칭되며, 12월 초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을 포함한 전국 에스. 티. 듀퐁 셔츠 및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