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11.13 18:14

경리♥정진운, 열애 인정 "2년째 교제 중...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경리, 정진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경리와 정진운이 열애 중이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SBS 연예뉴스는 "정진운과 경리는 2017년 경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라며 "정진운은 휴가를 나올 때마다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경리와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경리는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했으며, 지난 7월 오랜 기간 함께한 소속사 스타제국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돼 홀로서기에 나섰다.

정진운은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3월 입대해 현재 군악대에서 성실하게 복무 중이다.

 

이하 미스틱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오늘 보도된 정진운의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