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1.13 13:55

차수학, 부산 감천스마트 학부모 설명회 성료

▲ 차수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 지난 10월 29일 부삼 감천 소재의 감천스마트캠퍼스에서 학부모 대상으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초·중·등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기존 수학 학습의 문제점의 원인을 살펴보고, 더 나아가 차수학의 수학교육 솔루션을 통한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인 수학 공부법도 소개하여 참석한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에듀테크를 이끌고 있는 수학 교육 전문 프렌차이즈인 ‘차수학’은 디지털화 된 8만 5천 개의 문항과 6만 5천개의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한 '차수학 스마트'를 통해 태블릿PC와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에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이 모두 하나의 태블릿PC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학부모나 지도교사가 학생의 학습량 및 실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학부모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가맹상담을 받고 더불어 가맹 계약을 바로 진행한 참석자에게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됐다. 

이 날 참석한 한 참가자는 “부모가 먼저 수학교육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차수학의 스마트 학습을 통해 우리 아이 수학성적이 꼭 좀 올랐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차수학 학부모 설명회는 수시로 전국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차수학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